글로벌 안전과학 리더 UL Solutions가 2022년 6월 9일 AMCHAM(주한미국상공회의소) Sustainability Seminar 2022에 후원사로 참여했습니다.

윤리적 투자,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에 대한 폭넓은 관심 증가는 이제 기업, 투자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ESG 기준은 위험과 기회를 나타내며, 기업 성장에 있어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의 능력과 기후 변화 및 자원 부족에 대한 책임을 나타냅니다.

UL Solutions의 ESG 및 지속가능성 솔루션은 자문 서비스에서 소프트웨어 선택 및 구현에 이르는 ESG 보고 여정을 포괄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고려하는 간단하고 포괄적인 도구를 통해 기업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의 환경 및 지속 가능성 보고 경험을 보유한 UL Solutions는 신뢰할 수 있는 업계 리더로서 Sustainability Seminar 2022를 후원하고 참여하였습니다.


Khoi Do, UL Solutions 사업 개발 및 혁신 이사는 UL Solutions 대표로 AMCHAM ESG 패널 토론에 참석하여 ESG 솔루션의 성공 경험을 공유하였습니다.

UL Solutions 와 함께 ESG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는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 과제를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합니다.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와 함께 소프트웨어 제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L 인증 마크는 고객 제품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안전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반영합니다. 당사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고, 전 세계 시장 및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며 미래에도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과학이 귀사의 장점이 됩니다.

 

AMCHAM 소개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인 AMCHAM Korea는 ESG 지속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한 한국의 선도 산업 회원사 및 계열사의 모범 사례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2021년부터 최대 외국 상공회의소인 ESG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