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노이 노스브룩. (2022년 6월 27일) — 금일 UL 엔터프라이즈가 UL Research Institutes, UL Standards & Engagement 및 UL Solutions, 세 조직에 대한 새로운 브랜드를 공개했습니다. 브랜드는 각 조직이 보다 안전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기 위한 고유한 역할을 명확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UL Research Institutes 및 UL Solutions의 이사회 회장 James Shannon은 “안전 과학에 대한 당사의 전문성은 128년 이상 직장과 가정에서의 안전을 포함한 인간 경험의 발전을 가능하게 했다” 라며, “브랜드가 각 조직의 시대상을 반영하여 우리는 안전 과학 리더십의 대명사인 UL 및 Underwriters Laboratories라는 이름을 공유하였습니다. 이제 우리의 브랜드는 진화하지만 보다 안전한 세상을 위한 노력은 지속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L 엔터프라이즈는 안전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질문과 가설을 발견으로 전환하여 과학적 지식이 적용되도록 혁신합니다. 변화를 위한 세 조직의 역량은 안전 과학을 발전시키기 위해 연구원, 엔지니어, 과학 기술자, 정부 규제 기관, 기술 전문가 및 비즈니스 리더의 다양한 네트워크에 의해 증폭됩니다.

두 개의 비영리 조직 및 한 개의 영리 조직으로 이루어진 세 조직은 각각 안전 과학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고유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 UL Research Institutes 조직은 진행 중이거나 새롭게 부상하는 안전 위험에 대한 엄격한 독립적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리스크가 진화하고 그 영향이 더욱 심각해짐에 따라, UL Research Institutes는 공공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과학적 발견을 추구합니다. 즉 자율 시스템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영역에서 발생하는 안전 위험을 검색하고 평가하기 위해 리소스를 집결합니다.
  • UL Standards & Engagement 조직은 전 세계 표준 관련 공공 및 민간 파트너십의 중요한 협력자로서 오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UL Standards & Engagement는 데이터 및 안전 과학 연구를 실행 가능하고 엄격한 안전 표준으로 변환하며 공공 안전 개선에 중점을 둔 안전 캠페인을 추진합니다.
  • UL Solutions 조직은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 과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고객 및 이해 관계자들과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나타냅니다. 글로벌 안전 과학의 리더인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와 함께 소프트웨어 제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직의 로고는 새로운 브랜드를 반영하도록 개정되었지만, 고품질 성능과 독립적인 제3자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성 인증을 나타내는 기존 UL 인증 마크는 유지됩니다.

UL Research Institutes 소개

UL Research Institutes는 과학적 발견 및 적용을 통해 Underwriters Laboratories의 공공 안전 미션을 발전시키는데 중점을 둔 비영리 연구 기관입니다. 동급 최고의 전문가들을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과학 연구 기관입니다. 당사는 엄격한 독립적인 연구를 수행하고 안전 데이터를 분석하고 최첨단 기술을 탐구하며 안전에 대한 새로운 위험을 가장 먼저 발견하고 조치를 취합니다.

UL Standards & Engagement 소개

UL Standards & Engagement는 비영리 표준 개발 및 지지 기관으로 안전 과학 데이터를 실용적이고 실행 중심적인 안전 표준으로 변환합니다. 당사는 전 세계 전문가를 소집하고 규제 기관 및 정책 입안자에게 필수적인 자원을 제공합니다. 공공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당사는 지식을 공유하고 표준 관련 안전 정책 파트너십을 발전시키며 긍정적인 변화를 도출하기 위한 표준 및 규제를 지지합니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는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 과제를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합니다.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와 함께 소프트웨어 제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L 인증 마크는 고객 제품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안전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반영합니다. 당사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고, 전 세계 시장 및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며 미래에도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과학이 귀사의 장점이 됩니다.

UL Solutions를 소개합니다

안전 과학을 발전시키고 고객이 자신 있게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ress Contacts

Roxanne Pipitone

UL Solutions

ulnews@ul.com

+1 847.664.3386

Mimi Bhattacharyya

UL Research Institute
UL Standards & Eng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