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은 고객 여러분께 UL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이메일을 통하여 전자 배포하려 합니다. 이 방법은 인쇄한 내용을 우편을 통하여 전달하는 방법보다 간단하고, 용이하며 가장 신속하게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또한 환경친화적이며 귀사에서는 가장 최신 정보를 즉시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UL은 2010년 12월 31일까지 별도 답변을 주지 않는 고객께서는 본 내용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인지하고 향후 고객님의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를 이메일에 첨부하여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만약 고객께서 UL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를 하드카피로 받기를 원하신다면 2010년 12월 31일 전까지, UL고객서비스 팀에게 이메일 (cs.kr@kr.ul.com) 또는 전화(02-2009-91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께서는 고객을 위한 포탈사이트, MyHome @UL 에서도 귀사의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MyHome @UL 에 접속하여 (Receive UL Reports & procedure electronically” 메뉴 클릭 후) “MyHome @UL Plus Email Alert” 옵션을 선택하시면 프로젝트 종료 후 Myhome@UL 상에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가 등재되는 즉시 알람 이메일을 보내드리게 됩니다.

MyHome @UL에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무료이며, 간단하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Myhome 등록방법

UL 리포트 및 사후심사 절차서를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