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UL, 고도의 기술 시험 및 데이터 보안을 선도하는 RFI 글로벌 서비스 인수
세계 최대의 안전 규격 개발 기관이자 인증기관인 UL (Underwriters Laboratories, www.ul.com/kr, CEO 키스 윌리엄스, 한국 지사장 송주홍, 이하 UL)은 안정성 시험과 제품 인증 산업을 선도해온 ‘RFI(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글로벌 서비스’를 인수함으로써 데이터 보안, 셀룰러 통신, 무선, 스마트 카드 기술을 포함한 세계 전자시장에 승인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RFI 글로벌 서비스는 비접촉식 카드와 단말기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포함한 최신 결제 기기들의 시험과 인증에 있어서 선두주자로서, 성능 검사와 전 세계 제조업자 및 소매업자들 대상의 제품 검사 및 감사를 시행하는 UL의 성능 검사 서비스 사업부문에 합병된다.
UL의 CEO인 키스 윌리엄스 (Keith Williams)는 “이번 합병으로 우리의 미션인 전세계 안전을 보다 널리 전파하며, 증가하고 있는 무선, 성능 및 , 데이터 보안 시장에 진일보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날마다 수많은 제품들이 데이터를 무선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많은 단체들이 무선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UL과 RFI 글로벌이 보유한 전문성, 시장 내에서의 위상이 합쳐짐으로써 기업들은 안전, 영속성, 무선 및 보안 제품의 시험 서비스를 한 기업에서 받을 수 있게 된다” 고 말했다.
영국의 바싱스토크(Basingstoke)에 본부를 두고 있는 RFI 글로벌은 RFI 글로벌과 UL로 함께 운영되며 경영현황은 UL 성능 검사 서비스로 보고된다.
RFI 글로벌의 CEO인 스테픈 커크 (Stephen Kirk)는 “이번 합병으로 RFI 글로벌은 세계적인 기술적 지식뿐만 아니라 브랜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 UL과 RFI 글로벌은 고객들에게 상호보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를 여러 해에 걸쳐 이어 왔다. 이번 합병은 고객들에게 우리의 더욱 강화된 가치를 제안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광범위한 스케일에서 확대된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합병은 EMC시험과 소프트웨어의 역량을 포함하며, 기업들에게 제품 관리 및 제품과 글로벌 제품의 인증 절차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더욱 확대 제공할 수 있게 된다.
Underwriters Laboratories(유엘 UL)에 대하여
UL은 미국 최초의 안전 규격 개발 기관이자 인증기관으로, 116년이 넘는 오랜 기간동안 해당 국가 안전 표준 및 관련 기준에 따라, 수천 종류의 제품을 테스트 하고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L은 전세계 100여 개국 7만여 개 기업과 국내 2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현재 UL마크는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안전에 대해 가장 높은 신뢰를 얻고 있고, 전세계 시장에서 제품 시험 및 인증 분야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www.ul.com/kr (UL 코리아)/ www.ul.com (UL 본사)
RFI 글로벌 서비스 (RFI Global Services Ltd)
RFI 글로벌은 세계 기술 시장에 자문과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제공 기관이다. RFI 글로벌은 셀룰러, 무선 그리고 스마트 카드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특히 컨버전스 제품 (예를 들면, 여러 기술을 결합한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 20년이 넘는 경험과 세계적인 입지의 RFI 글로벌은 서비스 우수성, 스텝들의 전문성 그리고 철저한 데드라인 엄수를 통해 명성을 쌓았다. 보다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http://www.rfi-global.com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