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ke undergoing tests

 

전동 마이크로 모빌리티 기기의 제품 안전성에 대한 3 인증으로 UL 기준 요구  

UL Research Institutes, UL Standards & Engagement, UL Solutions 함께하는 UL 엔터프라이즈는 뉴욕 시의회(New York City Council) UL Solution 인증을 요구하는 663-A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법안이 요구하는 UL 인증은 다음을 포함한다. 

UL 2849: e-Bike 전기 시스템 및 뉴욕시에서 판매, 배포, 임대 또는 대여된 모든 동력 자전거의 전기 시스템을 위한 인증 

  • UL 2272: 개인용 E-모빌리티 장치용 전기 시스템 및 뉴욕시에서 판매, 유통, 임대 또는 대여된 전자 스쿠터를 포함한 모든 전동 모빌리티 기기를 위한 인증 
  • UL 2271: 경량 전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배터리, 뉴욕시에서 판매, 유통, 임대 또는 대여된 전동 자전거 또는 모빌리티 기기용 축전지를 위한 인증 

법안은 전기화된 형태의 교통수단의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발생하는 안전 위험을 해결한다. 2023 3 5, 뉴욕 소방국(FDNY) 전기 자전거에 동력을 공급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가 브롱스에서 5개의 경보 화재를 일으켜 최소 7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진술했다. FDNY 2022년에만 6명의 사망자를 200 이상의 마이크로 모빌리티 관련 화재에 대응했다. 이러한 사고는 뉴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2021년과 2022년에 걸쳐 39 주에서 최소 208건의 화재 또는 과열 사건으로 인해 19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보고를 받기도 했다. 

기기가 합의 중심 안전 표준의 특정 요건을 충족하면 획득할 있는 3 제품 안전 인증은 마이크로 모빌리티 장치와 관련된 화재, 폭발, 재산 피해 기타 위험을 크게 줄일 있다. 

UL엔터프라이즈는 이번 법안 통과를 계기로 전세계적으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기타 e-모빌리티 장치의 안전한 채택을 주도할 있도록 지원한다. 법안의 통과는 안전 과학 연구의 적용, 합의 중심 안전 표준의 개발, 표준에 대한 독립적 3 인증이 /과거 기술로 인해 생기는 잠재적 위험을 완화시킬 있는 최고의 도구임을 입증하고 있다. 

개의 UL엔터프라이즈 단체는 모두 FDNY, NFPA(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 CPSC 외부 안전 관련 기관들과 함께 마이크로 모빌리티의 안전 과학 발전을 견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UL Research Institutes 수석 부사장 최고 연구 책임자인 크리스 크래머(Chris Cramer) 박사는현재와 신흥 기술의 위험을 특징화, 이해, 완화하는 중요한 작업을 통해, 전기자전거와 기타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 안전성 개선의 필요성을 분명히 하는데 도움이 됐다.”, “긴급 구조자들과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 사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연구를 지속할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UL Standards & Engagement 전무인 데이비드 스틸(David Steel) 박사는 “UL Standards & Engagement 지난 10년간 마이크로 모빌리티 기기로 인한 위험을 완화하는 컨센서스 기반 안전 표준 개발에 초점을 맞췄으며, 뉴욕시가 UL 표준이 안전 증진에 미치는 영향을 인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마이크로 모빌리티의 파괴적 화재는 지리적 경계가 없으며, 세계 도시들이 뉴욕의 접근 방식을 모델링하기를 권장한다.” 전했다. 

또한, UL Solutions 수석 부사장 수석 과학자인 로버트 슬론(Robert Slone) 박사는우리는 안전 과학의 중요성 아니라, e-bike 같은 신기술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는 있어 독립적이고 공정한 제품 안전 인증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믿음이 있다.”, “ 법안에 대해 리더십을 보여준 뉴욕시의회 펠리즈 의원에게 감사드리며, 아담스 시장이 계획에 서명하여 법을 만들도록 권장한다. 전기자전거와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은 사회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점을 실현하는 도움이 되도록 포괄적이고 엄격한 테스트 방법을 적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덧붙였다. 

한편, UL엔터프라이즈는 안전 문제에 정면으로 맞서 질문과 가설을 발견으로 전환하고, 보다 안전한 세상을 위하여(Working for a safer world)라는 공동의 미션을 이루는데 과학적 지식이 적용될 있도록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 

UL Research Institutes 소개 

UL Research Institutes는 과학적 발견을 통해 공공 안전을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는 비영리 연구 기관이다. 1894년 이래로, UL Research Institutes의 연구는 보다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해 미션을 발전시켜왔다. 화재 완화, 대기 품질부터 안전한 에너지 저장,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위험에 초첨을 맞춰 엄격한 독립적 연구를 수행하고 안전 데이터를 분석하고 전문가와 협업하며, 이로써 사람의 안전에 대한 기존 및 새로운 위험을 발견하고 조치를 취한다. 

UL Standards & Engagement 소개 

UL Standards & Engagement는 안전 표준 개발 및 파트너십을 통해 안전 과학 데이터를 실행으로 전환시키는 비영리 기관이다. 1903년부터 방화문에서 자율주행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대한 표준 및 지침 문서를 1,700개 이상 개발했다. ULSE는 더욱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전 세계 전문가를 소집하고 규제 기관 및 정책 입안자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혁신을 촉진하고 신뢰를 증진시킨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는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 과제를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하고 있다.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시험, 검사, 인증 서비스와 함께 소프트웨어 제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UL 인증 마크는 고객 제품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안전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확고한 의지를 반영한다. UL Solutions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고, 전 세계 시장 및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며 미래에도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UL Solution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korea.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