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는 오늘 글로벌 전선 및 케이블 제조 업계를 위한 선도적인 설계 지원 및 제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영국 기반의 Cimteq Limited(“Cimteq”)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UL Solutions 의 사장이자 CEO인 제니퍼 스캔론(Jennifer Scanlon)은 “스마트 시티, 인더스트리 4.0, 모빌리티 및 통신 산업의 새로운 기술은 모두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전선과 케이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러한 기술에 의해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열리는 지금, 당사는 Cimteq의 인수를 통해 전선 및 케이블 고객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Cimteq 인수를 통해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전선 및 케이블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UL Solutions 의 소프트웨어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최첨단 기술이 뒷받침하는 Cimteq의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는 생산성 향상과 제품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의 능률화를 통해 전 세계 제조업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Cimteq의 기술은 초기 개념에서 전체 자재 명세서(BOM)를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에 직접 제공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케이블 설계 데이터의 복잡한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UL 솔루션은 이제 Cimteq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신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하여 케이블 제조 운영을 최적화함으로써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효과적으로 계획하고, 관리하며,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전선 및 케이블 제조업체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UL Solutions 의 테스트, 검사 및 인증 담당 부사장 겸 사장 웨이팡 저우(Weifang Zhou)는 “연구 및 개발 주기 전체에서 프로세스 우수성은 안전한 제품 배포에 있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점은 설계 요구사항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두드러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Cimteq는 UL Solutions 가 고객이 제품 안전과 규정 준수를 강화하는 동시에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Cimteq의 CEO 마이클 브래덕(Michael Braddock)은 “Cimteq는 전선 및 케이블 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업체가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제품을 개발하면서 디지털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당사는 UL 솔루션의 사명 중심적인 안전 문화를 공유하며, 전선 및 케이블 산업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UL 솔루션과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Cimteq는 1998년 소프트웨어 업계의 베테랑 알리 쉐하브(Ali Shehab)와 아만다 쉐하브(Amanda Shehab)가 공동 설립했으며, 영국 리버풀에서 남쪽으로 약 35마일 떨어진 웨일스의 렉섬(Wrexham)에 본사를 두고 있다. Cimteq은 2018년에 상장된 사모펀드 및 인프라 투자자산 운용사인 Foresight Group으로부터 지분 투자를 받았다.

거래는 2022년 9월 9일에 마감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