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CFEL) 지난 9월 14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사람과 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CFEL) 화재안전과 에너지분야 전문시험 연구 기관으로서, 각종 화재로부터 안전과 건축물의 에너지 절약 등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각서(MOU) 통해 UL Solutions 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CFEL) 글로벌 시장 접근을 위한 방화문 테스트 평가에 협력할 것입니다. 

정륜 UL Solutions 한국총괄 대표는 “UL Solutions 사람과 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CFEL) 협력은 방화문 성능 테스트에 관한 공유 자원과 전문 지식을 통해 양사의 역량 향상시킵니다.” 라며  “UL Solutions 방화문 안전 요구 사항에 정통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필요한 기술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제조사들이 보다 경쟁력을 높일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홍 사람과안전 건설화재에너지연구원(CFEL) 연구원장은 “UL Solutions와의 지속적인 기술협력을 통해 새로운 해외 시험 수요를 발굴하고 시험인증 시장에 적극 대응해 국제적 역량을 키워나가겠다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