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전 과학 리더인 UL Solutions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과 시험, 평가, 인증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오늘날 ESG 보고는 전 세계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중요한 핵심 가치로 점점 더 많이 인식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영향 데이터 공개는 투자자의 지분 신뢰를 고취시킵니다. ESG 및 지속가능성 관리 분야에서 20개 이상의 선도적인 경험을 보유한 UL Solutions는 글로벌 기업과 투자자가 ESG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수집, 측정, 관리, 보고 및 실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ESG 전문 지식 중 하나인 UL Solutions는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목표를 달성하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공급에 대한 약속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국내 중소기업에 전반적인 ESG 및 지속 가능성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안전은 우리의 유산이자 미래입니다. 진화는 우리가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고객, 직원 및 커뮤니티를 위한 지속 가능성과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노력을 통합하는 오늘날의 시대로 우리를 이끕니다. 우리는 KCL과 함께 의미 있는 지속 가능성 발전을 주도하고 지역 전역의 기업이 ESG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정륜 UL Solutions 한국 지사장은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