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싱가포르 보안평가 시험소, EMVCo.로부터
카드플랫폼과 칩카드에 대한 
보안인증 평가 시험소로 선정

 

(2017년 3월 20일, 싱가포르) 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 UL의 싱가포르 시험소는 EMVCo.로부터 카드플랫폼과 칩카드에 대한 보안인증을 평가할 수 있는 시험소로 선정되었다.

EMVCo. 보안 평가 프로세스는 스마트카드 제품의 보안과 사용성을 보증하는 인증프로그램으로 EMVCo. 로부터 선정된 독립된 보안평가 시험소들은 EMVCo. 보안 가이드라인에 근거하여 스마트카드의 보안성을 평가한다.

UL은 EMVCo.로부터 승인받은 영국 Basingstoke시험소를 기반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싱가포르에 보조 시험소를 갖추게 됐다.

UL 트랜잭션 보안(Transaction Security) 부문의 아태지역 디렉터인 장룩(Jean-Luc Khaou)은 “스마트카드 보안 평가에 대하여 EMVCo로부터 저희 시험소가 승인받은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태 지역은 기술의 발전이 가속화되고 있고 새로운 기술의 적용, 특히 모바일 보안 관련 기술의 적용이 빠른 시장입니다. UL은 아태지역의 다양한 고객들이 보안관련 국제기준을 달성하는 데에 기여하는 키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UL 싱가포르 시험소가 보안평가 시험소로 선정됨에 따라, 아태지역에서 UL이 제공하는 하이테크 제품/시스템에 대한 보안 관련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로서 기존에 제공하던 FIPS, Common Criteria, PCI에 EMVCo. 보안평가 서비스가 추가 됨으로써 고객들은 보안평가에 관련한 거의 모든 인증을 UL을 통하여 원스톱으로 제공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UL은 오늘날의 디지털 사회에서 보안, 규정 준수(compliance) 및 전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하는 빈틈없는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UL의 트랜잭션 보안 부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ul-ts.com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