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그룹, UL 크레펠트 시험소 인증범위 확대 공식 승인

– 독일 크레펠트 소재 UL 시험소, PV 3942에 따른 배출 시험 가능 외부 시험소로 인정

 

 

독일 크레펠트에 있는 UL 시험소가 폭스바겐의 부품 검증 규격PV 3942 배출 시험(Emission Test)이 가능한 외부 시험소로 인정되었다. PV 3942는 부품의 배출시험, 차량 인테리어용 반제품의 배출 시험에 대한 폭스바겐의 시험 규격이다.

독일 크레펠트에 있는 UL 시험소는 이미 폭스바겐그룹으로부터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부품과 컴퍼넌트에 대한 환경, 표면, 기계, 연소 거동, 연료/부동액 저항성과 직물 시험을 수행할 수 있도록 승인을 받았다.

UL Materials and Supply 부문 자동차 사업 담당 매니저 토마스 와그너 박사는 “폭스바겐의 이번 승인 범위 확대는 PV 3942에 따른 챔버 테스트에 대한 것으로서 냄새 평가와 함께 화학 물질 분석이 포함된다”고 설명하면서 “UL은 폭스바겐 및 다른 자동차 OEM업체들의 시험 기준에 따른 배출과 기타 성능 시험 필요 사항에 대한 승인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인증 시험 기준은 UL이 승인 실험실로 등록되어 있는 폭스바겐 부품공급사 포털에 나와 있다.

크레펠트에 있는 시험소는 자동차 시험과 관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L 크래펠트 시험소는 고도로 전문화된 실험실, 현대적인 시험 방법 제공 및 종합적인 원재료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있는 시험소로써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초기 제품 개발 단계와 최적 출시 시점을 위한 최종 부품 생산 승인 프로세스(PPAP)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제조사와 부품공급사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L의 자동차 소재 테스트 능력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UL.com/dr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