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은 2년마다 개최되는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타이틀 스폰서입니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세계랭킹 기준 총 8개국, 32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현존 유일의 세계 여자골프 국가 대항전입니다.

UL은 ‘Working for a safer world(보다 안전한 세상을 위하여)’라는 사명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UL의 활동을 알리기위해,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가깝게 소통하고자 합니다. UL은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글로벌 안전규격 개발기관이자 인증회사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안전규격을 연구개발하고 글로벌 인증, 검증, 테스트, 자문 등의 서비스를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UL은 보다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항상 세 가지의 신념을 잃지 않고자 합니다.
Integrity(청렴), Competitiveness(경쟁력), Collaboration(협력). 세계 최고의 LPGA 선수들이 자국을 대표하여 팀을 이루고, 선의의 경쟁하는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을 통해 우리의 미션과 신념을 전달하고 있고, 특히 미국 외 국가중에서한국에서 최초로 개최하게 된 것에 큰 의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2018년 10월 4일부터 7일까지 한국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됩니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참가국과 선수는 선수 개인의 세계 랭킹을 기반으로 선정되며 두번의 포인트 합산으로 최종 참가가 결정됩니다.  2018년 6월 4일 US여자오픈이 끝난 직후 월요일 기준으로 8개의 참가국이 결정되었고, 국가별 참가 선수 4명은 2018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이 끝난 직후인 7월 2일 월요일에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골프팬들은 이 특별한 국가대항전을 함께하며 매우 특별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과 이 대회를 이끄는 조직위원회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가 함께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를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18 UL International Crown Team Standing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홈페이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