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Korea 웹사이트 개편 안내

지난 8월, 새롭게 개편된 UL Korea 웹사이트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UL Korea 웹사이트 개편 작업은 기존의 복잡한 구조와 수백여 개의 세부 페이지를 간결하고 일관된 형태로 정리하고,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1단계 작업을 통해 복잡한 URL 구성을 https://korea.ul.com 로 변경하고, UL 소개 및 서비스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아울러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Drowdown 형태의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상단의 ‘한국’을 클릭하시면 Dropdown 메뉴를 통해 페이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개편된 UL Korea 홈페이지는 사용자 환경 개선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지원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Internet Explorer 8 등 일부 예전 브라우저에서는 화면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신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향후 단계적으로 UL Korea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편 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img5_1

UL (Underwriters Laboratories Inc.) 소개
UL은 1894년 설립된 이래 120년 이상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통해 다양한 안전 규격을 개발하고 관련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전 과학 전문 기업이다. UL은 변화하는 안전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현재 10,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보다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UL은 더욱 복잡해진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기업을 비롯, 제조업체, 무역협회, 국제 규격 관련 기구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UL Korea 소개
UL Korea는 미국 및 캐나다 수출에 필수적인 UL 마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출에 필요한 해외 인증 대부분에 대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 설계부터 생산, 선적 단계에 이르기까지 수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소년 층이 안전을 생활화하고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월트디즈니컴퍼니와 공동 개발한 ‘Safety Smart®’ 프로그램을 활용, 국내 어린이 대상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전세계 150개 이상의 연구소 및 인증 시설 등UL과 UL Kore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UL.com/kr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