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인 UL은 최근 모바일 기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습니다.

UL Regulations Alert

Cover art

소비재에 대한 빠르게 변화하는 복잡한 규제 환경에 대한 업데이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앱으로, 유아용품 및 장난감, 의류 및 신발, 화학제품, 보석 및 시계, 건강보조제, 생활 건강 및 미용 제품, 의약품, 청소용품 등과 관련된 글로벌 규제 및 뉴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앱 다운로드

 

UL HazLoc

Cover art

안전 과학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에 기반하여 UL이 글로벌 방폭 지역(hazardous locations)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한 앱으로, 석유 및 천연가스, 화학, 농업, 제약, 해양 관련 업계의 설계 담당, 제조, 유통, 감사 및 규제 당국, 소비자 등을 위해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UL HazLoc 앱에는 폭발 환경의 종류나 가능성, 발화성 물질, 규격이나 국가/지역별 요구 인증 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방폭 관련 UL의 다양한 정보 및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www.ul.com/hazloc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이외에도 UL은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LightSmart나 UL 229 및 UL 711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Free Guide to UL 299 & 711 를 선보였으며, 보다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업계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

UL (Underwriters Laboratories, 유엘) 소개

UL은 1894년 설립된 이래 120년 이상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통해 다양한 안전 규격을 개발하고 관련 인증 서비스를 제공 하는 글로벌 안전 과학 전문 기업이다.  UL은 변화하는 안전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현재 10,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보다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UL은 더욱 복잡해진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기업을 비롯, 제조업체, 무역협회, 국제 규격 관련 기구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UL Korea 소개

UL Korea는 미국 및 캐나다 수출에 필수적인 UL 마크뿐만 아니라, 전세계 수출에 필요한 해외 인증 대부분에 대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설계부터 생산, 선적 단계에 이르기까지 수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유소년층이 안전을 생활화하고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월트디즈니컴퍼니와 공동 개발한‘Safety Smart®’프로그램을 활용, 국내 어린이 대상 안전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전세계 150개이상의연구소 및 인증 시설 등UL과 UL Kore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korea.ul.com 에서 찾을 수 있다.